[김포 카페] 수산공원 : # 초대형 베이커리, #포토존 핫플레이스, #바다속 탐험, # 디저트 맛집, # 서울 근교 드라이브
오늘 다녀왔던 장소중에 바닷가 냄새가 물씬 날것 같은 분위기의 카페 '수산공원'에 대해 리뷰를 해볼까 해욤!!

처음에 너무 늦게 일어나서 부랴부랴 갔는데 가는길에는 다행이도 차가 안막혔지만 도착하고나니
아니 이게 무슨 일인가욤... 사람천국이였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10분정도 돌아다니고서야 앉을 자리를 찾을 수 있었답니다...휴..
그래도 들어간 순간부터 자리에 착석할때까지는 감탄의 연속이였어요!!
실내에도 이렇게 바닷가를 통째로 옮겨 올 수 있구나~ 란 생각으로?
이렇게 천장에 물고기 모형들로 장식도 해두니까 뭔가 제가 물속 스펀지밥이 된것 같았지 모람요?!!
아이참~ 그리고 여기도 직접 베이커를 굽는데 굉장히 특색있게 굽더라구요~
제가 사진을 많이 안찍었네염 하핳하하하하 부끄럽네..
모 ! 일단은 저렇게 수산물 음식처럼 만들어 놓은 빵들이 많았어요!!
(오징어 먹물도 넣어서 반죽했다지 뭐에요~)
그리고 여기가 총 3층으로 이루어진 판넬구조인데~ 2층에는 무려 회전 초밥까지 판매한답니다!!
그리고 그 앞으로는 예전에 포스팅 했던 {파주 카페 더티 트렁크(DIRTY TRUNK) https://wbbro.tistory.com/13} 처럼
앞에 포토존이 있어서 신나게 사진찍고 놀았어욤!!
정면에 아주 큰 스크린에서는 바닷속 풍경을 지속적으로 보여주니까 나름 눈으로 즐길 수 있는 볼거리가 있어서
좋았거등요!!!!
벽면에는 약간의 모래느낌나는 페인트로 칠한것 같아요~ 예전에 제가 공사했을당시 (토로디자인)에 나오던 벽면에 입체적으로 흙느낌이라던지 나무 느낌을 내도록 나오는 제품 페인트가 있는데 꼭 그런 제품을 쓴 느낌였거덩요~!
(아니면 말구!)
그리고 마지막 3층!! 을 올라가니까 정말 말 그대로 하늘 정원이 펼쳐졌어요!
크으~ 날씨까지 좋았더라면 환상이였을테지만! 각종 벽면에 그림을 그려뒀는데 이게또 어디를 찍던 포토존이였답니다!
중간중간 모아이 석상이나 깜짝 강아지 조형물 하고도 같이 촬칵!!
귀욥네 욘녀석! 다행이도 물지 않으니! 걱정안해도 된답니다! 후후
요렇게 신나게 구경하다 땀으로 샤워할때쯤 다시 내부로 들어왔어요! 그리고 시원한 음료가 나와서 뚝딱 마셔주고!
참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음료 나오는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렸답니다...그리고 넘 비싸요 엉엉 ㅠㅠ 요 에이드 두잔이 1만 7천원이라니..
내부에 있는 숲속도 구경하고~
요렇게 휴식도 취하고~ 여름휴가 남부럽지 않은 카페 탐방이였어요~~
이용시간은 2시간이고 나갈때 따로 영수증 검사는 안하더라구욤~
(워낙에 들어오고 나가는 차들이 많아서 검사를 안하는 걸지도!!)
담번에는 좀더 여유로운 시간에 와서 여유롭게 더 구경했으면 하는
다시 가고싶은 카페 '수산시장' 이였습니다~